Site Loader
DRIVE IN 곤지암
2021.11.09

 

곤지암리조트가 지난 10월 23일, CGV와 손잡고 자동자 극장을 오픈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1주차장에 들어선 CGV 드라이브인 곤지암은 5,654 ㎡(약 1,700평) 규모를 자랑합니다. 21m x 9.5m 크기의 대형 스크린과 130여대의 차량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CGV 드라이브인 곤지암은 국내 1위 멀티플렉스 CGV가 야심차게 준비한 자동차 극장답게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CGV 예매 시스템을 이용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신작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입니다. 스크린이 가장 잘 보이는 각도로 주차면을 배치하고, 스낵바의 제품을 배달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CGV 드라이브인 곤지암은 CGV가 런칭한 두 번째 자동차 극장이자, 국내 리조트 중 최초의 자동차 극장이라 더 특별한데요. 리조트 내에 위치한 만큼 숙박과 식사, 즐길거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이 더 기대됩니다.

앞으로 영화 상영 외에도 다양한 공연이나 영상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될 예정인데요. 대형 스크린을 통해 비대면 콘서트나 기업 발표회, 야외 세미나 등을 진행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할 곤지암리조트의 모습이 더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