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곤지암리조트 21/22 스키시즌 CHECK POINT!
2021.12.30

올 시즌 더 많은 고객에게 더 안전하고 더 편리해진 서비스를 제공할 곤지암리조트의 21/22 스키시즌!
이번 시즌 더욱 특별한 체크 포인트들을 짚어 봅니다.

 

CHECK POINT 01. 더 편리해진 비대면 서비스

곤지암리조트는 이번 시즌 ‘모바일 스키 통합 예매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새롭게 오픈 했습니다.

모바일 스키 통합 예매 사이트가 오픈하면서, 스키를 타기 위해 거쳐야 하는 매표소, 장비 대여소, 스키 아카데미 등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스키장 출발 전에 모바일로 리프트권 예매와 구매는 물론 스키장비 렌탈, 강습 예약까지도 가능해졌죠! 👏

지난달 오픈한 ‘모바일 앱’을 통해 객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도 비대면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바일 앱을 활용해 고객들은 로비에서 체크인을 기다릴 필요 없이 다이렉트로 객실에 입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객실 키도 앱으로 전송되는 모바일 키를 사용할 수 있어 객실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CHECK POINT 02. 안전하고 쾌적한 스키 슬로프

코로나19 걱정을 덜 수 있도록,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스키 환경을 제공 합니다.

곤지암리조트의 시그니처 ‘슬로프 정원제’를 강화해 더 여유롭고 쾌적한 스키 환경을 제공합니다. 동시간 3천 5백명으로 슬로프 이용 정원을 제한해 더 여유로운 슬로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와 이용 시간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시간제 리프트권’을 1시간부터 2, 3, 4, 6시간권까지 세분화해 운영합니다. 🎫

이제 대중교통만으로도 곤지암리조트 스키장까지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강선 곤지암역에서 곤지암리조트 스키장까지 광주시가 운영하는 시내버스 노선이 신설된 것인데요.🚌

신설된 광주9번 버스를 타면 경강선 곤지암역에서 곤지암리조트까지 시내버스 요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만으로도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된 덕분에, 평일 퇴근 후에 야간 스키를 즐기려는 직장인과 방학기간을 맞은 학생 고객들에게 곤지암리조트가 더 매력적으로 다가갈 예정입니다.

 

CHECK POINT 03. 다채로운 겨울 축제

밤에도 즐길 수 있는 야간스키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과 스트릿 푸드존이 다채로운 겨울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입니다.

올해에는 야간스키 운영을 재개해 밤에도 많은 스키어들로 슬로프가 빛날 예정입니다. IoT 원격 제설 시스템과 1500여개의 최신 플라즈마 조명 시스템을 갖춘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이 밤스키를 즐기고자 하는 스키어들의 발걸음을 유혹합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과 눈놀이터도 함께 오픈했습니다. 눈썰매장도 슬로프 정원 제와 같이 시간별 이용 정원을 제한 운영해 고객들이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눈놀이터에는 제설기를 설치해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맞으며 걸어보는 등 다양한 체험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입니다.

더불어 스키장 리프트 주변에는 20여 종의 다채로운 간식거리를 즐길 수 있는 스트릿 푸드존 ‘포레스트릿’이 신설되어 겨우내 스키어들의 미각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새로움으로 가득 찬 곤지암리조트의 21/22 스키시즌☃ 올 겨울은 곤지암리조트에서 🙂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