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의 설레는 봄
2021.04.07

초록 새싹과 오색 꽃이 움트는 봄이 왔습니다. 하얀 겨울을 벗겨내고 새 봄 맞이에 한창인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의 봄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곤지암의 봄을 다채롭게 하는 소식들도 모았습니다!

 

 

곤지암리조트로 봄꽃 여행

오감으로 다가오는 봄기운! 알록달록 봄꽃이 눈에 쏙 들어오고, 하늘하늘 봄바람에 일렁이는 초록의 기운에 마음을 뺏깁니다. 곤지암리조트는 황홀한 봄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느릿느릿 걷다 내 멋대로 멈추고, 온전히 마음 가는 대로 머물 수 있는 기쁜 봄입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새봄을 맞아 <봄꽃 여행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객실 입퇴실 시간을 다양화한 ‘12시간/30시간 스테이 패키지’와 힐링 여행을 위한 ‘힐링 티타임 패키지’를 운영합니다.

오전 8시에 입실해 오후 8시에 퇴실하는 12시간 스테이 패키지는 당일치기로 곤지암리조트 객실을 경험하고 화담숲을 방문할 수 있죠. 30시간 스테이 패키지는 오전 8시에 입실해 다음 날 오후 2시에 퇴실할 수 있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롱스테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힐링 티타임 패키지는 목련, 도자리, 매화 등 제철 봄차와 천연 한방 재료를 블렌딩 한 건강차를 제공합니다. 건강한 봄 힐링 여행에 제격이죠.

 

봄 향기 가득, 화담숲으로

길었던 겨울을 보내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며 해야 할 일들 중 첫째는 봄볕 좋은 화담숲을 찾아 흐드러진 봄꽃을 마주하는 일일 것입니다. 화담숲에는 수백 가지가 넘는 봄꽃이 빼곡하게 자리해, 웅크리고 앉아서 고개만 돌리면 새 꽃을 만날 수 있죠. 숨어서 핀 꽃, 어제 피었다 진 꽃, 오늘 봉오리를 맺은 꽃, 내일 필 꽃까지. 꽃천지 화담숲으로 떠나보세요!

화담숲은 긴 겨울 휴장을 마치고 3월 26일 개원했습니다. 봄 맞이 채비를 마친 화담숲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노란색 산수유를 비롯해 복수초, 풍년화 등 봄 야생화들이 산책길을 장식합니다.

특히 올해에는 볼거리가 더 다채로워졌습니다. 화담숲의 17개 테마원과 어우러진 포토존과 5.2km의 산책길이 정비되었죠. 더불어 화담숲 입구에 홍보관을 신설해 ‘화담숲의 사계’ 전시를 선보입니다.

올해 화담숲은 연중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지난해 가을 단풍 성수기에 한정으로 운영하던 사전 예약제를 연중으로 확대한 것인데요. 사전 예약제 덕분에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관람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화담숲에 가득한 새 봄 향기를 느껴보세요!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