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공유오피스 플래그원 서울역캠프 신규 지점 오픈
2020.03.03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S&I Corp.)가 서울 강남 캠프에 이어 지난 1월 두 번째 공유오피스 서울역 캠프를 오픈했습니다. 위치는 서울역 근방 중구 통일로 연세세브란스 빌딩으로, ▲프라이빗룸 ▲테마별 회의실 ▲라운지와 독립적으로 활용 가능한 40인실 아카데미룸 등 약 1,000석 규모의 공유오피스를 선보였습니다.

자유로움이나 편안함과 같은 기존 특성은 유지하면서 각 입주사와 직원들이 본연의 업무에 충실할 수 있는 공간 및 환경 구축에 중점을 뒀습니다. 커스터마이즈(Customized) 오피스를 지향해 1인실부터 60인실까지 공간 구성을 다각화하였고, 공유오피스의 주요 고객인 스타트업과 벤처기업 외에도 상대적으로 직원수가 많은 중소, 중견, 대기업 TF 조직까지 다양한 입주사들의 요구에 부합할 수 것으로 기대합니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4~10인 이상 회의실 16개소와 각종 교육, 쇼케이스, 컨퍼런스를 진행할 수 있는 아카데미 2개소를 비롯해 입주사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각종 세무회계서비스, 법률서비스와 의료복지 혜택 또한 제공합니다. LG그룹의 복지몰과 곤지암리조트 및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이용 시, 전자제품 B2B 구매 시에는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I관계자는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는 공유오피스 시장에서 플래그원은 고객 입장에서 ‘더 나은 미래 가치 창출’이라는 S&I만의 철학이 담긴 공간을 구현하고자 한다”며 “탁월한 입지조건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1호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플래그원만의 서비스와 특장점을 적극 어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플래그원 홈페이지: www.flagone.co.kr
▶ 투어 문의: 1661-0604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