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최고의 팀플레이! S&I 축구회
2019.05.20

땀과 열정으로 가득찬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이하 S&I)의 ‘축구회’를 소개합니다.

축구회는 LG유통시절부터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인포멀 활동입니다.
FM사업부 김용복 총무를 비롯해 총 50여명이 소속되어 있으며, 매달 한번씩 축구장을 예약해 2~3시간 정도 구성원들끼리 자체적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축구회는 축구를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함께 즐기며,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유니폼을 맞춰 입고 같이 활동(축구)을 하다 보면 소속감과 자부심을 느끼며 축구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습니다.

드디어 유니폼을 맞추다!

5월 11일(토) 관악구에 있는 인헌중학교에서 약 3시간 정도 경기를 진행했는데요.
이날은 축구회의 기념적인 날로 구성원들간 합작으로 탄생한 첫 유니폼을 지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경기 시작전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함께 단체사진도 찍으며 이순간을 기념했습니다.

그럼 이제 열정이 넘치는 축구 경기장으로 가볼까요?

저쪽에서 열심히 뛰고 계시는 FM사업부 황희강 책임님께 가보겠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축구의 매력은?

축구공 하나로 22명이 두팀으로 나눠서 함께 할 수 있으며, 축구로 인해 협동정신을 키울 수 있고, 혼자만 잘해서는 절대 이길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팀원 모두가 함께 해야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스포츠이며,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 축구의 매력입니다.

인포멀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올초 회원은 40명 정도였지만 지금은 50여명으로 늘었습니다.
이번 5월 경기에는 무려 30여명이 참석하여 3시간동안 즐거운 경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즐겁게 경기하시고 만족해 하셔셔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았고, 계속해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축구는 혼자만 잘해서 이길 수 있는 게임이 아니라, 팀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팀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입니다. 매 경기마다 팀원들끼리 서로 응원과 격려를 하며 최고의 팀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축구회.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한 축구회를 응원합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