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마곡 맛집 어디까지 가봤니? S&I 사우가 추천한 맛집리스트!
2019.04.19

에스앤아이가 마곡에 자리잡은지 벌써 1년!  그동안 점심, 저녁 마곡지구의 맛집을 많이 다녀보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S&I 사우들이 추천한 맛집을 추려보았습니다.

뭐니뭐니해도, 맛집은 고.기.! 마곡지구 고기 맛집은 어디?

추천인의 한마디
<돼지레스토랑 셋째> 첫째는 수원, 둘째는 이태원, 셋째는 마곡나루. 이제야 이베리코를 마곡나루에서 영접했습니다! 와인과 함께라면 사르르~

<마부자생삼겹살 김치찌개> 이미 점심 때마다 S&I직원들로 붐비는 맛집! 점심 김치찌개 맛의 비결은 묵은지와 그리고 신선한 목살!

<서울정육점> 1등급 국내산 돼지고기를 습식숙성하여 일일 50인분 한정으로 판매합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으니 예약은 필수!

추천인의 한 마디!
<원조수구레> 백종원의 3대천왕에 이름을 올린 맛집. 수구레는 소껍데기 볶음 요리를 말합니다. 꼬들꼬들한 식감과 적당히 매콤한 간이 술 안주로 제격이죠. 수구레를 한번도 안먹은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

<태문네> 가정집 분위기 그대로 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기가 맛있는 집으로 사람이 많아 예약이 필수입니다.

<부추곱창> 속이 꽉찬 곱이 있는 막창과 대창의 퀄리티는 타 곱창집보다 훌륭합니다! 부추와 콩나물등이 어우려진 무침을 불판 위에 살짝 익혀서 곱창과 함께 곁들어 먹으면 그 맛이 또 일품이죠. 감자와 떡도 함께 심심하지 않게 서비스로 제공되고, 곱창을 다 먹고 난 후에 볶아 먹는 김치볶음밥은 배가 불러도 계속 들어갈 정도로 맛있습니다.

면은 언제나 옳다. 맛있는 면 집을 찾아라!

추천인의 한 마디!

<고성막국수> 20년 맛집의 내공을 맛볼 수 있는 100% 메밀국수 입니다. 살포시 얹은 살얼음의 이렇게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있을까요?

<공항칼국수> “백종원3대천왕”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죠. 식후 국물 한숟가락에 비빔밥은 최고의 조합. 인정?!

<김순옥들내음> 몸에 좋은 들깨 칼국수. 푸짐한 인심 그리고 소함이 폭발하는 들깨의 향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인의 한 마디!

<사모님짬뽕> 항상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맛집으로 손꼽힙니다. 칼칼하고 깊은 맛 나는 백짬뽕을 비롯해 바사삭 수제만두까지 일품!

<이조면옥>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이 있는 갈비탕 국물과 맛깔나는 비빔회냉면은 이조면옥의 대표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지 않고, 위의 단품 메뉴가 대표주자인 것과 한 자리에서 오랫동안 가게를 운영하는 것은 이조면옥이 맛집이라는 확실한 증거가 아닐까요?

<란콰이펑누들> 면추가, 공기밥추가 모두 무료이며, 육수의 맛은 마치 홍콩 현지인이 된것 마냥 너무 맛있고, 군만두도 홍콩식으로 정말 담백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밀크티 한잔이면 금요일 저녁 퇴근 5분 전 느낌입니다.

분위기 있는 피자&파스타 어때요?

추천인의 한 마디
<바오밥> 효모가 살아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맥주부터 수제피자, 수제버거 등 주문 즉시 만드는 다양한 수제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꼼떼> 점심시간 3-4인이 함께 먹어도 좋은 넉넉한 양과 비쥬얼이 식감을 자극합니다. 기본 메뉴를 시켜도 세미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 식전 빵, 스프, 샐러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행사도 많이 진행하여서 할인쿠폰 및 무료 시식권 등을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잔잔하게> 잔잔한 분위기에 와인 한 잔이 생각난다면 이곳으로! 테이블이 많지 않지만, 오픈키친의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이 곳의 라자냐는 블로거 사이에서도 맛있다고 정평이 나있을 정도!

든든한 한끼가 필요할 땐 바로 이곳!

추천인의 한 마디
<원조나주곰탕> 하루재료 소진 시 영업을 종료해 항상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나면 거의 재료가 소진되어 오후 시간에 영업하는 것을 본 적이 없을 정도. 이 곳에서 한번 먹어보면 다른 곰탕집을 못 갈정도의 맛입니다!

<예향정> 넉넉한 쌈밥 인심이 고프다면, 바로 이곳. 무제한 쌈과 넉넉하고 감칠맛나는 두루치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쌈에 갓지은 흰쌀밥, 짭조롬한 두루치기 그리고 질리지 않는 김치찌개, 된장찌개의 조합은 질리지 않아요.

<엄지네꼬막> 강릉에서 유명한 꼬막비빔밥의 분점이 발산에!? 요즘 꼬막 식당이 많이 생겨나지만 이 곳만큼 꼬막이 신선하고 감칠맛나는 곳이 없는 것같습니다. 매콤한 양념과 막걸리 한잔은 최고의 궁합이죠. 피크타임시 1시간 웨이팅도 각오해야하니, 시간을 잘 피해가는 것도 센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