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온 가족 겨울 놀이터, 에스앤아이 곤지암리조트 ’18/19 겨울시즌
2018.12.26
곤지암리조트에서 즐기는 신나는 스키

 

화이트시즌의 곤지암리조트는 많은 스키 여행객들로 그 어느 때보다 붐빕니다. 때문에 미리 필요한 이동 동선을 파악한 후 움직이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즐겨야 할 것들을 놓치지 않고 모두 누릴 수 있답니다. 하얀 눈으로 뒤덮인 슬로프에서 즐기는 다이내믹한 겨울 스포츠부터 화이트시즌 스키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먹거리, 힐링을 위한 스파 프로그램, 스키를 타지 못하는 이들을 배려한 다채로운 놀거리들에 이르기까지 곤지암리조트 안에서 몇 박 몇 일 머물러도 전혀 지루하지 않은 겨울 여행! 곤지암리조트의 겨울은 그야말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가족 놀이터’와 다름없습니다.

곤지암리조트 겨울시즌 야경

[FUN1] 알고 타면 재미 업! 슬로프 더 신나게 즐기기

수도권 최대 규모! 슬로프 면적 403,927㎡, 154m의 광폭 슬로프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수도권 최대 규모이다. 슬로프 면적 403,927㎡, 최장 코스 1.8km, 최대 154m 폭의 9개면 광폭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어 스키어와 보더들이 자신의 수준과 취향에 맞게 코스를 택할 수 있습니다. 실력에 맞는 슬로프를 잘 선택하는 것이 겨울 스포츠를 다이내믹하면서도 안전하게 즐기는 첫 번째이자 필수 조건. 미리 코스별 특징과 공략법을 숙지하면 도움이 됩니다.

퇴근 후 당일치기로, 낭만적인 야간 스키가 가능한 곳!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의 최대 강점은 수도권 어디에서나 접근이 가까워 당일치기 스키가 가능한 거의 유일한 곳이란 사실. 서울을 비롯 수도권과 경기 동부, 충청권 등에서 전철과 자동차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서 실제로 퇴근 후 당일로 야간 스키를 즐기러 오는 이들이 많습니다. 모두가 깊은 잠에 빠진 밤, 인적 드문 슬로프를 활주하는 야간 스키의 쾌감은 경험해보지 못하면 결코 알지 못할 짜릿함이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최근 1,471개의 슬로프 조명 모두를 LG전자의 차세대 PLS(Plasma Lighting System) 조명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기존 스키장의 단점을 보완한 PLS 조명 시스템은 자연색 지수가 92%라 더욱 편하게 야간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에서 즐기는 신나는 스키

 

[FUN2]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을 보다 편하게 이용하는 법

실속 있는 시간제 리프트권, 미타임패스

미타임패스는 2시간권, 3시간권, 4시간권, 6시간권으로 이루어진 시간제 리프트권입니다. 기존 리프트권의 경우 오전, 오후 혹은 주간권을 구매하면 오직 해당 시간에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미타임패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시간만큼 꽉 채워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스키장 도착이 늦어서 미리 구입한 리프트권을 사용할 수 없다든지, 부족하게 사용한다든지 하는 불편함과 상황의 제약이 전혀 없습니다.

렌탈 이원화 시스템으로 고객 동선 최소화

렌탈 이원화는 고객의 장비대여 동선을 최소화하는 시스템입니다. 1층에서 렌탈 접수를 한 후 지급된 부츠만 들고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면 스키 베이스에 위치한 스키와 보드 장비 지급 데스크에서 미리 고객의 사이즈에 맞는 장비를 대여해줍니다. 그러니, 고객은 무거운 장비들을 들고 여기저기 헤맬 필요도, 스키를 즐기기 전에 에너지가 소모되는 일 없이 가볍고 여유롭게 슬로프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여 장비의 시스템 관리를 통해 적정 대여 횟수를 초과한 장비에 대해 수시로 정비를 실시하여 최상의 장비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미타임패스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스키장이용이가능한 미타임패스

 

[FUN3] 첫 스키는,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에서!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의 자랑, 곤지암 스키&보드 스쿨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의 가장 큰 장점을 꼽으라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체계화된 강습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일 것입니다. 곤지암 스키&보드스쿨의 최문성 학교장은 다년간 국가대표 생활 및 지도 경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겨울방학시즌 이이들을 대상으로 사랑받는 대표적인 강습은 최문성 교장과 함께하는 ‘어린이 스키교실’ 입니다. 학원처럼 전용 셔틀버스로 스키장에 도착해 전담 담임과 함께 리프트, 렌탈, 강습, 식사까지 함께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당일형 프로그램으로, 보호자의 동행 없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스키를 배울 수 있어 인기입니다. 2~3:1의 소수정예로 집중적인 강습을 진행하며, 고급 렌탈 장비까지 섬세하게 신경 써 수준 높은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올 시즌에는 2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총 6차의 어린이 스키교실이 열릴 예정입니다.
상담 및 문의 031-8026-5752~3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

 

[FUN4]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놀이

스키 못 타는 어린이들은 눈썰매장으로 고고!

모처럼의 가족 겨울 여행인데 아빠, 엄마만 즐거울 수는 없겠죠? 아직 스키를 타지 못하는 연령대의 어린이들을 위해서 눈썰매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객들이 몰려 눈썰매장을 제대로 즐기지 못할까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혼잡 시간 동안 이용 정원제를 적용해 언제나 여유롭고 쾌적하게 눈썰매를 탈 수 있습니다.

스키 외에도 즐거운 놀이들

곤지암리조트로의 겨울 여행이 즐거운 이유는 스키와 보드 외에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수많은 놀거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가족 단위 스키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비롯 10주년을 맞이하여 마련된 각종 이벤트, 크리스마스와 12월 31일을 위한 축하 공연과 불꽃놀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매년 1월 3째 주 일요일에는 세계 눈의 날을 맞이하여 행사가 진행된다. 주간에는 어린이 고객 대상 이벤트와 사회 공헌활동으로 광주시 어린이 사랑 스키캠프를, 설 연휴 기간에는 어린이 체험 교실과 특별 공연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야간에도 즐기는 애프터스키

 

[FUN5] 애프터스키로 꽉 찬 즐거움!

식도락 여행부터 스파까지!

애프터스키는 스키를 탄 후 즐길 수 있는 스키장의 또 다른 즐길거리를 말합니다. 곤지암리조트에서는 동굴와인레스토랑 라그로타를 비롯해 느티나무 BBQ, 미라시아 위드 레이먼킴 등 겨울시즌 풍성한 식도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스키를 탄 후 지친 피부와 몸에 힐링을 주는 스파 프로그램을 빼놓을 수 없겠죠. 낭만적인 겨울밤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라스파-패밀리스파’를 비롯해 추위에 지친 피부와 근육에 힐링을 선사하는 ‘스파라스파-웰네스스파’ 그리고 ‘후 스파 팰리스’까지! 신나게 스키와 보드를 타고 노곤해진 몸과 마음까지 꽉 찬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곤지암리조트 페이스북바로가기

곤지암리조트 인스타그램바로가기

곤지암리조트 블로그 바로가기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