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곤지암리조트, 2018/2019 스키시즌 오픈!
2018.12.14

곤지암리조트가 겨울 준비를 마치고, 지난 12월 9일(일)  ‘2018/2019 스키시즌’을 오픈했습니다!

올해로 개장 10주년을 맞은 곤지암리조트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스키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스키장으로 자리매김 하였는데요. 곤지암리조트는 개장 10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고객 감사 우대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시즌 심야 스키 오픈일부터 종료일까지 주말(금,토) 심야 스키 40% 우대, 주중 심야 시간대(일~목)는 최대 50% 우대한 가격으로 야간 스키를 제공합니다. 또한 10주년 고객감사 특가 패키지를 출시해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리프트/렌탈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성남~초월간 고속화도로와 경강선 전철 곤지암역 본격 개통으로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경기 동부, 충청권 등에서 전철과 자동차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중심 스키장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또한 최상의 슬로프 설질을 시즌 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130여 기의 최신 제설기와 IoT기반의 제설 시스템을 갖춰 쾌적하고 여유로운 스키 환경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스키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겨울의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축제의 장으로 꾸려져 있는데요. 눈썰매장은 혼잡 시간 동안 정원제를 적용해 여유롭고 쾌적한 눈썰매 체험이 가능하고, 프리미엄 스파 ‘스파라스파’에서는 겨울 전용 노천 스파 프로그램과 웰네스 스파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동굴 와인 레스토랑 ‘라그로타’에서 정통 이탈리안 메뉴와 와인을 함께 즐기는 것도 풍성한 겨울을 보내는 좋은 방법이죠.

올 겨울 10주년을 맞은 곤지암리조트. 흰 눈이 펼쳐진 겨울 왕국에서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