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 취득
2018.12.14

지난 12월 10일(월)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은 마포 엣스퍼트 TL센터에서 안전보건공단이 수여하는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노영택 에스앤아이 상무(왼쪽)와 배계완 안전보건공단 기술이사가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수여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전보건공단이 재해 예방활동 촉진을 위해 부여하는 인증인 ‘안전∙동행 프로그램’은 다수의 지점을 보유한 기업의 안전관리 및 재해예방 시스템 구축 여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인증 제도입니다.

에스앤아이 FM사업부는 이번 인증 심사에서 10개 평가 분야 중 안전보건 능력향상, 개선 지원 및 관리 등 5개 분야에서 만점을 취득하는 등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특히 엣스퍼트의 첨단 IT 시스템을 활용한 안전관리 역량의 우수성을 높이 인정받았는데요.

FM사업부는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 취득을 위해 지난 1년 여간 현장 안전보건 역량 향상 교육 컨텐츠를 개발∙운영하고, 안전보건컨설턴트를 통해 전 운영 센터 수준 평가를 실시하는 노력을 펼쳤습니다. 이를 통해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 수준을 제고하기 위한 재해예방 현장 지원체계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에스앤아이는 지난 40여년 간의 공간관리 노하우와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 IT기술력을 활용한 체계적인 서비스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전국 250여개 건물과 1800여개 매장에 공간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공간관리 전문브랜드인 엣스퍼트를 출시, 통합운영센터와 전국의 22개 지역서비스센터를 기반으로 건물과 매장을 원격 감시·제어하고 상황발생시 전문가가 출동해 문제를 해결하는 차별화된 공간관리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에스앤아이는 앞으로도 40여년 간의 공간관리 노하우와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안전관리와 공간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