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서브원과 새롭게 인연을 맺은 신입/경력 사우들을 만나다
2018.08.20
6명의 직원들이 화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년 서브원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서브원과 특별한 인연을 맺은 사우들을 만나보았습니다, 그 두 번째 이야기로 2016년 서브원과 새롭게 인연을 맺은 신입/경력 사우들을 만나보기로 해요.

CHO 이영우 사원, FM사업부 송준흥 과장, 건설사업부 김돈기 대리, CFO 김선화 사원, MRO사업부 부이티흐엉 사원, 레저사업부 이종욱 사원. SUCCESS의 순간을 함께할 우리. 서브원에서 이루고 싶은 성공의 순간은? 위풍당당 서브원인, 최고의 전문가, 행복한사람, 고객들이 인정하는 사람.

MRO 부이티흐엉 사원, FM 송준흥 과장, 건설 김돈기 대리, 레저 이종욱 사원, CFO 김선화 사원, CHO 이영무 사원은 서브원과 2016년에 처음 인연이 되어 채 1년이 되지 않은 새로운 일꾼들입니다. 처음 서브원에 발을 디뎠을 땐 설렘에 가슴이 뛰었고, 따뜻하고 인간적이면서 또 활기찬 서브원의 모습을 겪으며 성공의 순간을 가슴에 품었죠. 내가 걷고 있는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는 순간, 누구나 부러워하는 당당한 서브원인이 되는 순간, 고객에게 인정받는 칭찬 한마디를 듣는 순간… 각자가 목표한 성공의 순간은 조금씩 다르지만 처음 가졌던 두근거림을 기억하기에 모두는 노력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서브원 15주년의 발자취를 함께하며 앞으로 각자가 꿈꾸는 성공의 순간을 꼭 이룰 수 있기를 다 함께 파이팅해 봅니다.

 

서브원에서 이루고 싶은 성공의 순간은?

MRO) 부이티흐엉 사원

몇 개월간 서브원을 경험해보니 이곳은 제가 서브원에서 중요한 역량이 되겠다는 믿음을 주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구매 전문가로서 인정받는 순간을 성공의 순간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특히 구매 전문가로서 이후에는 베트남 법인에 가서 서브원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인재가 되고 싶습니다.

레저) 이종욱 사원

곤지암리조트의 첫 인상은 “아름다운 숲 속 속에서 일하는 활기찬 직원들 그리고 기쁨을 가득 머금은 고객”이었어요. 이런 첫 인상의 느낌처럼 앞으로 고객들의 기분 좋은 얼굴을 볼 수 있고 곤지암 와서 ‘행복하다’하고 느끼고 가는 매 순간이 서브원과 함께하는 성공의 순간인 것 같아요. 이제는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 손님분들도 곤지암을 많이 찾는데, 저도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서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행복의 순간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CFO) 김선화 사원

서브원이 올 해 창립 15주년인데요, 서브원이 쭉 성장하는 동안 제가 이 곳에서 재무전문가로서 함께 하는 게 제가 꿈꾸는 성공의 순간입니다. 앞으로도 선배님들께 외화, 결산, 운용, 공시 등 다양한 업무를 배우고, 직접 수행하며 많은 것을 배워나가고 싶어요.

CHO) 이영무 사원

저는 서브원과 LG글로벌챌린저를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IoT관련 주제로 진행을 하던 중 서브원의 사업 중 원격솔루션 서비스를 알게 되었어요. 이후 서브원에 대해 더욱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작년 하반기에 인연을 맺었죠. 앞으로 저는 다른 회사가 서브원의 교육을 벤치마킹하는 날을 서브원과 함께할 성공의 순간으로 꿈꾸고 있습니다. 앞으로 서브원과 첫 걸음을 시작하는 사우들이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는 교육담당자가 되고 싶어요.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