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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마철 집중점검을 통한 피해 예방 사례
2018.06.21
장마철 집중점검을 통한 피해 예방 사례

장마철 집중점검을 통한 피해예방 사례 A브랜드 매장 고객 사례

 

7월, 8월은 장마로 인해 건물/매장의 누수/침수 피해가 급장하는 시기입니다

 

피해가 급증하는 장마철을 대비해 사전집중점검으로 누수/침수로부터 안전한 공간이 된 엣스퍼트 고객 사례를 소개합니다. 엣스퍼트 직원이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는 모습

 

엣스퍼트는 전국에 위치한 A브랜드 매장 고객을대상으로, Patrol FM서비스, SOS FM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Patrol FM 공간관리 전문가 2명이 1일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전기/기계/건축/소방 설비를 점검, SOS FM 공간 이상 상황 시 공간관리전문가가 긴급 출동하여 각종 시설물 보수/점검해 주는 서비스들이 A브랜드 매장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1년 간 공간 Data를 분석한 결과 7~8월에 누수/침수 피해가 많았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장마철 대비 집중 점검을 했습니다. 강풍/집중호우 대비 공간관리 Check List가 작성된 이미지 사례. 배수구와 환풍구 등의 이미지 9개가 나열되어 있다.

 

이로 인해, 7~8월 시설 장애 건수가 35% 줄어들어, A브랜드 매장 공간이 더욱 안전해 질 수 있었습니다. SOS FM 현황 7~8월 그래프. 126건에서 83건으로 35% 줄어들었고, 집중점검은 연간 4회가 실시됩니다.

 

이는, 단순 점검에 그치지 않고 과거에 누수/침수가 있던 설비 및 장소를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공사/보수 진행 상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였기에 가능 했습니다.

 

장마 피해를 미리 대비하는 믿을 수 있는 전문가 엣스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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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마철 집중점검을 통한 피해 예방 사례
A브랜드 매장 고객 사례

#2
7월, 8월은 장마로 인해 건물/매장의 누수/침수 피해가 급증하는 시기 입니다

#3
피해가 급증하는 장비철을 대비해 사전 집중 점검으로 누수/침수로 부터 안전한 공간이 된 엣스퍼트 고객사례를 소개합니다

#4
엣스퍼트는 전국에 위치한 A브랜드 매장 고객을 대상으로, Patrol FM 서비스, SOS FM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5
1년 간 공간 Data를 분석한 결과, 7~8월에 누수/침수 피해가 많았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장마철 대비 집중 점검을 했습니다

#6
이로 인해, 7~8월 시설 장애 건수가 35% 줄어 들어, A브랜드 매장 공간이 더욱 안전해 질 수 있었습니다

#7
이는, 단순 점검에 그치지 않고 과거에 누수/침수가 있던 설비 및 장소를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공사/보수 진행상태를 지속적으로
확인 하였기에 가능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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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마 피해를 미리 대비하는 믿을 수 있는 전문가

엣스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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