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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암대학교 화재수신기 작동 원격 모니터링 사례
2018.03.23
연암대학교 화재수신기 작동 원격모니터링 사례

연암대학교 화재수신기 작동 원격모니터링 사례

 

고객불편 등의 이유로 화재를 알리는 화재수신기가 정상작동하지 않는 건물이 40%! 정상작동이란 전원이 꺼져 있거나, 오류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를 말합니다. 경보 오작동으로 들어오는 민원은 누가 책임질거야? 영업시간에 경보가 울려 매장 손님들이 다 나가면 매상 책임질거야? 사람모양의 일러스트에 따옴표로 표기 되어 있다.

 

참고글 링크 연결 '여러분들의 건물은 화재수신기가 동작하나요?'

 

하지만 엣스퍼트가 관리하는 모든 건물의 화재수신기는 100% 정상작동 합니다. 유니폼을 입은 엣스퍼트 직원 사진과 '고객의 일시적 편의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이라는 믿음'이라는 말풍선이 표시되어 있다.

 

엣스퍼트가 관리하는 연암대학교를 보실까요. 연암대학교 로고와 캠퍼스 전경 사진

 

연암대학교 내 화재수신기 모습입니다. 그 안에는 엣스퍼트에서 개발한 화재수신기 동작상태 감지센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재수신기 사진과 그 안의 감지센서를 클로즈업한 사진

 

이 센서를 통해 연암대학교에서 화재수신기가 꺼져 있지 않은지, 오류 없이 정상 작동 하는지, 누군가 임의로 수신기를 조작하지 않았는지,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는지 365일, 24시간 엣스퍼트 통합운영센터에서 원격 감시하고 있습니다. 연암대학교 캠퍼스 지도가 일러스트로 표현되어 있고, 화살표로 엣스퍼트 통합운영센터와 연결된 이미지

 

또한, 이상 상황 시 실시간으로 SMS를 전송하여 현장 근무자가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두명의 엣스퍼트 직원이 태블릿 PC를 보며 서로 이야기하고 있다.

 

화재수신기 작동 원격모니터링 서비스로 화재로부터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엣스퍼트 로고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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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암대학교 화재수신기 작동 원격모니터링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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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편 등의 이유로 화재를 알리는 화재수신기가 정상작동하지 않는 건물이 40%

#3
하지만 엣스퍼트가 관리하는 모든 건물의 화재수신기는 100% 정상작동 합니다
고객의 일시적 편의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이라는 믿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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엣스퍼트가 관리하는 연암대학교를 보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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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암대학교 내 화재수신기 모습입니다
그 안에는 엣스퍼트에서 개발한 화재수신기 동작상태 감지센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6
이 센서를 통해 연암대학교에서 화재수신기가 꺼져 있지 않은지, 오류 없이 정상 작동 하는지, 누군가 임의로 수신기를 조작하지 않았는지,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는지 365일 24시간 엣스퍼트 통한운영센터에서 원격 감시하고 있습니다

#7
또한, 이상 상황 시 실시간으로 SMS를 전송하여 현장 근무자가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화재수신기 작동 원격모니터링 서비스로, 화재로부터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엣스퍼트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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