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엣스퍼트 서비스 3. 전문가 수시방문 – SOS FM, Repair FM, Technical Consulting
2017.12.21
두 남자가 타블릿을 보며 이야기 하고 있다

건물의 규모와 사업 특성에 맞추어 건물주가 11가지 건물관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IoT기반으로 빌딩과 매장 상태를 24시간 원격 감시하고 제어하는 모니터링 FM솔루션을 비롯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건물의 에너지 사용량을 예측하고 절감하는 에너지 매니지먼트 솔루션, 갑작스러운 건물 내 설비의 오작동 등 긴급 상황에 전문가가 긴급 출동해 빠른 조치가 가능한 SOS FM 등 건물관리에 필수적인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엣스퍼트 서비스

엣스퍼트는 공간관리에 관한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고객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문인력과 IT시스템의 결합으로 완벽한 수준의 관리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한눈에 보는 엣스퍼트 서비스 IT시스템과 빠른 대응으로 완벽하게 관리합니다. 통합운영센터 원격관리/모니터링을 중심으로 고객의 건물과 매장을 IT세스템으로 원격에서 감시/제어합니다. 초대형 빌딩에는 전문가가 상주하여 스마트한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운영과 관리를 합니다. IDC나 중소형 건물, 프랜차이즈 매장, 금융, 교육기관 등에는 출동서비스를 제공하며, 문제가 발생한 지역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약속한 날짜에 방문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가 정기 방문과, 건물과 매장에 문제가 생겼을 때 간편하게 전화나 모바일로 긴급출동을 요청하는 전문가 수시 방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가 수시 방문 :: SOS FM

고객이 필요할 때 전화나 모바일로 방문을 요청하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센터의 전문가가 365일 24시간 약속한 시간에 찾아갑니다. 전문가의 빠른 처리와 정확한 진단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접수 단계별 설명입니다. 1661-0120 또는 모바일로 서비스를 요청하고 통합콜센터에서 요청을 접수하면 지역 서비스센터에서 담당자 배정 후 출동 지시를 내립니다. SOS팀이 긴급 출동해 수리 및 부품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자/본사 담당자는 작업 결과를 즉시 확인해 결과를 보고합니다. 일련의 단계들은 통합시설관리시스템(atG)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간편한 모바일 신청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사 담당자는 전국 매장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비용 정책

작업 난이도별ㆍ시간대별 세분화된 비용 기준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대로 선택,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출동

주말, 야간에도 긴급출동이 가능하므로 고객의 사업에 연속성을 확보해 드립니다.

 

전문가 수시 방문 :: Repair FM

전국의 전문업체 Pool을 활용하여 수선, 보수공사를 진행합니다. 엣스퍼트의 전문적인 관리와 투명한 프로세스를 통해 최적의 비용과 품질을 제공합니다.

접수 단계별 설명입니다. 고객사 담당자 요청 혹은 서브원이 고객에 선제안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요청을 접수하고, 공사 종류별 최적의 공사를 수행하며 공사 후 하자 처리를 제공합니다. 각 단계를 FM전문인력에 의한 높은 서비스 신뢰성과 공동자재, 소모품 통합구매를 통한 비용절감을 제공합니다. 작업 후 월별 서비스 내역을 종합 보고함으로써, 고객은 비용을 절감하고 핵심사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전문업체 네트워크 보유

고객에게 합리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엣스퍼트는 다양한 공종의 전문업체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어 고객의 필요상황에 가장 적합한 업체를 선정하여 관리해 드립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프로세스

수선ㆍ보수 공사 시 고객의 가장 큰 니즈는 공사품질이 확보된 업체인지, 예산내 처리가능한 적정비용인지를 판단하는 것입니다. 엣스퍼트는 공사 내역과 금액의 적절성, 공사 중 현장감독, 완료 후 품질 점검까지 리포팅하여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관리해 드립니다.

 

전문가 수시 방문 :: Technical Consulting

매장 오픈 전과 후 상황에 따라 법규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시공하자와 운영상의 문제를 파악하여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매장 운영시 불필요한 비용 및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전문가 수시 방문은 착공 전 각종 도서를 검토하고 법적사학을 검토해 1차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준공 전후로는 설비 동작을 테스트하고 설계도면 기준 셋업 여부를 감리해 2차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입주 및 오픈 시기에는 하자 및 운영상 문제점을 파악해 최종 리포트를 제출하게 됩니다.

 

이슈 발생 예방

겉모습만으로 건물이나 매장의 내부까지 파악할 수 없기에 고객의 불안은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엣스퍼트는 매장 오픈 전이나 계약 전, 위험요소를 미리 검토하여 예방하므로 입주 후 발생할 수 있는 돌발상황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전문가의 시선으로 꼼꼼히 체크하여 점검에 완벽을 추구합니다.

검증된  전문인력

각 분야의 핵심 전문인력이 실사 점검과 법적 규제사항을 직접 검토하므로 신뢰성 높은 결과물을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문제 상황 발생 시 적극적이고 신속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고객의 비용 및 위험부담을 줄여 드립니다.

 


영상으로 만나는 엣스퍼트 11가지 서비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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