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서브원 FM사업부, 국가품질혁신대회 국무총리상 수상
2017.11.09
국무총리상수상하는 모습

서브원 FM사업부가 11월 8일(수) 서울 코엑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3회 국가품질혁신대회’ 서비스혁신부문에서 국무총리상인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국가품질혁신대회는 1975년부터 품질혁신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 산업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경영인과 우수기업을 선정해 표창하고 격려하는 행사인데요,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서브원 FM사업부는 지난 40여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최첨단 IT기술력을 바탕으로 건물관리 업계로는 최초로 전문 측정장비와 IT시스템을 활용한 IoT 기반의 원격관리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공간관리 전문 브랜드인 ‘엣스퍼트’를 론칭하는 등 다양한 고객에게 건물 유형별 맞춤형 FM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제43회 국가품질혁신대회 서비스혁신부문에서 국무총리상인 서비스품질우수상 수상 후 수상기념사진

 

또한 서브원 FM사업부는 업계 최초로 ISO 9001 국제 품질경영시스템을 비롯해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ISO 22301 사업영속성관리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를 통해 에너지절약 철탑산업훈장과 국제공인 친환경 건축물 인증인 LEED Platinum 등을 수상하며 친환경 건물관리 능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이날 수상식에 참석한 서브원 FM사업부의 황준오 상무는 “오늘 수상의 영예는 그 동안 국내 FM시장을 끊임없이 개척하고 고객가치 창조를 지속해온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가치를 찾는 서비스 혁신과 품질경영을 중심으로 기업 부동산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

댓글 남기기